본문 바로가기
PhotoStory

겨울가족여행지 추천, 크리스마스를 대구 허브힐즈에서

by ❣ ✚ ✪ ✣ ✤ 2012. 12. 31.
반응형
  



 크리스마스 당일, 대구 허브힐즈 다녀왔습니다.

할인카드는 삼성카드밖에 안되더군요.

그나마도 저희는 포인트가 없어서 할인이 안됐다능...;;

삼성카드가 없다면 허브힐즈 홈페이지에서 할인권받아서 출력해가면 되겠죠? (회원가입 필)

입장료할인이랑 패키지 할인됩니다~


첫 방문후 몇년만에 방문이네요.

예전보다 조금 업그레이드 된 느낌을 받았습니다.


부산에서는 구경하기 힘든 눈을 보더니 좋아라합니다.


 허브힐즈눈썰매장에서 슝슝~


눈썰매랑 에코어드벤쳐는 시즌에만 운영하니 참고~


허브힐즈 방문때마다 관람하는 애니멀쇼.

올해는 그냥 집사람이랑 애만 입장했습니다...ㅎㅎ


그 사이에 저는 혼자 돌아다니면서 이렇게 막샷질...;;


겨울에 허브힐즈방문은 처음인데, 기대이상으로 괜찮더라구요 ^^

식사는 국밥류와 어묵을 파는 시골장터랑 허브네가 있는데요

저희는 허브네에서 먹었습니다.

돈가스랑, 비빔밥 추천해요 ^^


아들은 장끼자랑에서 당첨되어 체험 5가지를 공짜로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이용권 당첨!

담에 또 가야되나...;;


요분들은 사회자님이 화이트?? 라고 팀을 소개하는것 같았는데...

맞나 모르겠네요...건망증 발동...퍽퍽..;;


춤 잘추시더라구요...^^


이쁘네요... 역시 젊음이 좋습니다... 부럽다...;;


계속되는 막샷놀이.


사진을 찍어도 찍어도 좀체 늘질 않네요.


허브힐즈의 인기코스 구름다리!


날이 엄청 추웠던 관계로 아들이 눈썰매 탈 동안 혼자서 이렇게 모닥불쬐고 있었습니다...ㅎㅎ

쥬쥬랜드라고 작은 동물원이 있는데 사진은 그냥 패스할께요...^^


귀요미 아들 ^^


신나게 놀다보니 하루 해가 꼴딱~

겨울, 춥다고 집안에만 있지마시고

올해는 허브힐즈 가족나들이 어떠세요?


 
고도를 기다리며 zenith5.tistory.com by 킥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