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케이캐쉬백 카드발급 받는 쉬운방법

by ❣ ✚ ✪ ✣ ✤ 2013. 4. 29.
반응형
  

오케이캐쉬백 카드발급 받는 쉬운방법


오케이 캐쉬백 포인트카드...발급 받아보려고 검색하고 여기저기 발품팔아봐도 안되는 분들을 위한 정보입니다.

저도 패밀리마트에서 포인트카드 발급해달라면 해준다는 소문듣고 패밀리마트 편의점 가봤죠...

그런데 알바생은 전~~혀~~ 모르더군요.

물론 SK폰 사용하시는 분이나 제휴신용카드 발급받으면 된다지만,

KT사용하는데 이것때문에 SK넘어갈수도 없고, 신용카드는 대부분 연회비의 압박이 있죠.

자~ 이런 분께 강력추천해드는 초간단 오케이캐쉬백 포인트카드 발급법을 알려드릴께요.

초간단 모바일카드 발급방법을 추가로 포스팅했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여기 ---> http://zenith5.tistory.com/185

여기저기 찾아가서 포인트카드 발급되냐고 발품 팔 필요도 없고~ 그냥 인터넷되는 PC랑, 스마트폰만 있으면 됩니다.

그럼 시작해보시죠~!! 


이매진 회원가입


이매진이란 싸이트를 아시나요? 광고글 아니고 꼼수부리는것 아니니 걱정마시구요.

저도 정확하게 뭘하는 싸이트인지는 모르겠어요. 그런데 분명히 SK텔레콤 제휴된 곳은 확실합니다.

싸이트 하단에 보시면 SK텔레콤...보이시죠?





오른편 상단에 회원가입을 누르시고 가입하면, 일반회원으로 가입됩니다. 저도 처음엔 이거 유료싸이트같아서 자세히 들여다 봤는데요

유료회원은 따로 신청해야 전환되구요, 그냥 가입했을때는 일반 무료회원입니다.

가입후, 로그인하고 오른쪽 상단의 마이페이지로 이동하면,


포인트카드 이미지와 함께 자신의 멤버십 카드번호가 나옵니다. 이게 바로 오케이캐쉬백 카드발급번호예요.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광고글 낚시글 아닙니다. 그대로 하시면 됩니다 안심하세요...^^
   

오케이캐쉬백 싸이트 카드등록


자...이제 카드를 발급받았으니 오케이캐쉬백 싸이트에 자신의 카드를 등록합니다.



회원가입 또는 로그인후, 화면 왼편 상단에 카드사용등록을 클릭하여 카드를 등록하세요.


카드등록후 해주셔야될 중요한 포인트가....(저도 여기서 좀 헤멨어요;;)

카드 비밀번호를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이미 오래전에 가입은 되어 있으나 포인트카드 분실로 사용안되는 분들은 카드비번 기억도 안나죠.

오케이캐쉬백 싸이트에서 마이카드로 이동~~!!




새롭게 등록된 이매진카드가 보이고 바로 윗쪽에 카드비밀번호 문의/변경이라고 보이시죠? 클릭!!


위와같은 화면이 나올겁니다. 여기서 온라인 비밀번호와 오프라인 비밀번호를 다시 설정해주시면 끝~!
   

OK캐쉬백 TOUCH 또는 OK체크인


자..이제 거의 마지막 단계입니다.

카드를 발급받긴했지만, 플라스틱카드 형태가 아니고 모바일 카드 형식이라 휴대하고 다니면서 사용하려면 어플을 다운받는게 좋습니다.

오케이캐쉬백에서 제공하는 어플은 두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OK캐쉬백 TOUCH랑 OK체크인입니다.

두가지 중 아무것이나 맘에 드는 걸로 사용하심 됩니다.



 
QR코드 스캔하시면 안드로이드용, 아이폰용...각자 폰에 맞게 다운로드 가능해요~

다운로드후, 어플에서 카드입력하시고 좀전에 오케이캐쉬백 싸이트에서 설정한 카드 비밀번호 입력해주시면 카드등록 완료~!

이제 포인트 적립받아야될 상황에서 카드없어서 그냥 버려지는 포인트...이젠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팍팍 적립하자구요 ^^ 




도움이 좀 되셨는지요?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손가락 클릭 한번....^^

여러분의 추천 한방이 저에겐 큰 힘이 됩니다. ^^

초간단 모바일용 OK캐쉬백 Lite카드 발급방법을 추가로 포스팅했습니다. 궁금하신분은 여기

---->
http://zenith5.tistory.com/185




고도를 기다리며 zenith5.tistory.com by 킥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