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오케이캐쉬백(OK캐쉬백) 포인트카드 초간단 발급방법 2탄

by ❣ ✚ ✪ ✣ ✤ 2013. 4. 30.
반응형
  

오케이캐쉬백(OK캐쉬백) 포인트카드 초간단 발급방법 2탄



안녕하세요? 어제 포스팅한 "오케이캐쉬백 카드 발급 받는 쉬운 방법"이 너무 반응이 좋아서 2탄을 올려봅니다.

이전 포스팅을 안보셨다면 여기루 가서 확인해보세요 ---> 
http://zenith5.tistory.com/183

오늘은 오케이캐쉬백 포인트 카드를 스마트폰으로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모바일카드? OK캐쉬백 Lite 카드는 도데체 어디서???



어제 알려드린 정보를 바탕으로 조금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를 여기저기 클릭해보신 분은 아시겠지만~
 



오케이캐쉬백 홈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의 전체보기 - 이용안내 - 모바일 카드 안내 부분을 보시면,
 




위와 같은 이런 안내가 나옵니다. 

마치 OK캐쉬백 TOUCH 또는 OK체크인 어플을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하면

OK캐쉬백 Lite 카드를 다운 받을수 있는것 처럼 안내가 나오죠.

저도 처음엔 그렇게 착각하고,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봤으나... 어플에서 카드등록만 나오고 발급받는 화면은 어디에도 없더군요.

누가봐도 착각을 일으키는 이런 안내문은 어서 바꿔주셔야....

자...이제 제대로 "오케이캐쉬백 모바일용 Lite카드를 발급 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께요....^^

 
   

스마트폰만 있으면 OK??!!




1) 일단 어플을 다운로드 받지 않으셨으면, QR코드를 보시고 오케이캐쉬백 TOUCH 또는 OK체크인 어플을 다운받으세요.

 



2) 스마트폰에서 오케이캐쉬백 홈페이지로 접속하고 로그인합니다.


주소는 http://m.okcashbag.com



 
 
3) 화면을 아래쪽으로 쭉~ 내려면 "모바일카드발급" 이라는 메뉴가 보입니다.
 



4) 클릭하면, 위와같이 본인인증 화면이 나옵니다. 정보제공동의 체크후 본인인증 클릭~!
 



5) 인증화면이 나오면 자신의 통신사를 선택한후, 필요한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눌러주세요.
 



6) 위와같은 화면이 나오면
카드발급 선택
 



7) 카드발급이 완료되었다는 메시지와 함께, 모바일 카드화면과 카드번호가 나옵니다.

카드번호는 잘 메모를 해놓으시던지, 스마트폰으로 화면을 캡쳐 해놓으세요.
 




8) OK캐쉬백 TOUCH 또는 OK체크인 어플을 실행하고, 카드등록화면에서 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끝~!!

카드는 여러장 중복으로도 등록되니 참고하시구요. 

★★★ 모바일카드 발급후, 어플에서 카드 등록할때 바로 등록이 안되는경우가 있습니다.
아마도 실시간 전산에 반영되는것이 아니라 전산에 반영되는 시간이 좀 필요한것 같아요.
오케이캐쉬백 모바일용 Lite카드가 등록이 안되면 다음날 등록해보시면 될거예요. ★
★★

 

체크인에서는 카드수가 여러장되는데 OK캐쉬백터치에서는 두장까지밖에 등록이 안되는것 같습니다.

이상, 오케이캐쉬백 모바일용 Lite카드 발급방법이었습니다. 정말 간단하죠?? 

도움이 되었다면 아래 손가락 한번 눌러주세요...저에겐 큰 힘이됩니다 ^^

 

고도를 기다리며 zenith5.tistory.com by 킥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