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넥서스S,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업그레이드 임박

by ❣ ✚ ✪ ✣ ✤ 2011. 12. 6.
반응형
  
2011/12/06

드디어 넥서스S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업그레이드가 임박했다는 기쁜 뉴스가 떴습니다. 어제 날짜 디지털 타임즈 기사 내용입니다.
 

삼성전자가 제작한 구글의 두번째 레퍼런스 폰인 넥서스S의 아이스크림 샌드위치(ICS) 업그레이드가 초읽기에 돌입했다.

4일(현지시간)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외신에 따르면 구글은 넥서스S를 사용중인 직원들을 대상으로 ICS 업그레이드를 제공했다.

이같은 사실은 구글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인 구글플러스를 통해 드러났다. 구글의 한 엔지니어는 자신의 구글플러스를 통해 "넥서스S를 ICS 업그레이드하고 나니 훌륭하다"고 말했다.

구글의 다른 넥서스S 사용 직원들도 ICS업그레이드를 제공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써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한 넥서스S의 공식 업그레이드도 머지 않았다는 관측이다.

ICS는 안드로이드 4.0 최신버전 모바일 운영체제로 스마트폰과 태블릿의 강점을 결합했다는 점을 장점으로 내세우고 있다. 이 운영체제는 지난달 삼성전자와 구글이 공동개발한 레퍼런스 스마트폰인 갤럭시 넥서스를 통해 공개됐다.

- 디지탈 타임즈 박지성 기자 http://www.dt.co.kr/contents.html?article_no=2011120502019931747005 - 


레퍼런스폰의 위엄을 뿜을때가 임박했나 봅니다. 넥서스S, 저도 사용합니다만 개인적으로 정말 좋은 스마트폰인데, 갤럭시에 가려 빛을 보지 못한것 같습니다. 제 주위 분들도 갤럭시는 알아도 넥서스S는 모르더군요...아마 갤럭시 넥서스 다음으로 가장 먼저 업데이트가 이루어지겠죠? 정말 기대 만발입니다. 어디선가 넥서스S와 듀얼코어 CPU가 탑제된 폰의 성능비교를 본 적이 있는데, 하드웨어 사양이라든지  단편적인 테스트(비디오 테스트, CPU테스트 같은...)에서는 넥서스S가 뒤쳐졌지만 희안하게도 실제적인 어플의 구동력은 넥서스S가 뛰어나게 나오더군요... 역시 OS 최적화된 레퍼런스폰의 위엄이란....^^

 


고도를 기다리며 zenith5.tistory.com by 킥스



google : 웹에서 정보를 찾다, 웹에서 검색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