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구글 애드센스 섹션타켓팅, 수익율을 올리는 방법

by ❣ ✚ ✪ ✣ ✤ 2011. 12. 12.
반응형
  


애드센스 섹션타켓팅 다들 하고 계신가요? 섹션타켓팅이란 자신의 블로그 포스팅내용과 어느 정도 관련성을 가지는 광고를 자동적으로 게재해주는 애드센스 설정입니다. 아무래도 전혀 관련성이 없는 광고보다는 보는 사람의 관심이 증대할 것이고, 클릭율도 상승하겠죠? 아주 상식적인 내용입니다. ^^ 아직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에 설정하는 방법을 설명드리겠습니다. 애드센스 섹션타켓팅 적용법~! 시작해보겠습니다.


구글 애드센스 섹션타켓팅하는 방법


먼저 티스토리 관리>HTML/CSS편집 화면을 열고 Ctrl+F를 눌러 _article_rep_desc를 검색합니다.


[샾샾_article_rep_desc_샾샾] 바로 이 영역이 블로그 본문이 들어가는 부분입니다. 본문내용의 처음과 끝을 애드센스 섹션타켓팅 해야하므로 아래 위로 그림과같이 다음과 같은 주석을 입력하고 저장하세요.

<!--google_ad_section_start-->
<!--google_ad_section_end-->


<애드센스 섹션타켓팅을 위한 주석처리 화면>


이제 애드센스 섹션타켓팅이 적용되었습니다. 그런데 섹션타켓팅이 정상적으로 구동되어 관련성이 많은 광고가 올라오려면 시간이 조금 필요합니다. 적어도 2주정도 걸린다네요. 엄청 시간이 많이 걸리죠 ^^? 느긋하게 글 올리면서 기다리시면 됩니다. 한가지 유의 할 점은 본문에 텍스트가 많아야 하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로봇이 글을 긁어갈때, 매칭이 잘되게 하기 위해서는 본문 내 키워드의 선정또한 중요하다 하겠습니다. 이상 애드센스 섹션타켓팅에 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도움이 좀 되셨나요?
   

고도를 기다리며 zenith5.tistory.com by 킥스
<관련글>[Blog] - 블로그 검색 노출, SEO를 위한 기본적인 노하우
[Blog] - 구글 웹싸이트 분석도구(Google Analytics)를 이용해 웹싸이트를 업그레이드 해보자
[Blog] - 구글 애드센스, 블로그 수익모델 가이드


google : 웹에서 정보를 찾다, 웹에서 검색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