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Story

부산, 해운대 더놀자

by ❣ ✚ ✪ ✣ ✤ 2012. 12. 12.
반응형
  



오늘은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더놀자 소개 포스팅 하나 올립니다.

"더놀자"는 넥슨에서 만든 어린이 실내놀이공간이예요.


더놀자 입구입니다. 주차는 건물에 주차공간이 제법 넉넉하니 걱정없습니다.

무료주차권은 따로 지급하지 않습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예약후 무료입장이었는데, 지금은 오픈이벤트 기간이 끝나서 입장료를 받을 수도 있겠네요.

정확한건 더놀자에 문의해보세요~

예약 및 문의 : http://thenollja.nexon.com/


사진에 있는 입구로 입장하기전에 잠시 대기하는 곳이예요.

신발벗고 들어가면 화면에서 애들 좋아하는 애니메이션 방영해주더라구요.

보면서 잠시 기다리다보면 입장하라고 따로 알려줍니다.


체험놀이도 제법 많습니다 ^^



왠지 만들어 놓은 것들이 넥슨스럽더라구요...ㅎㅎ


요런 어린이 책방도 2층에 마련되어 있어서 쉬면서 책보는 것도 가능해요~


미끄럼틀~ 슝슝


원색으로 알록달록, 곳곳에 안전요원이 있어서 편하게 즐길수 있답니다.


입장하면 1층에 위치한 이런 공간이 나오는데요. 오른편에는 간이 까페가 있어서 간단한 음료수도 사먹을 수 있어요.


1층 왼편에 위치한 테이블~ 맥 컴퓨터가 똭~!

어? 그런데 제 카메라 렌즈캡이 왜 저기에.....ㅎㅎㅎ

마지막엔 음료수 먹으면서 신나게 서핑즐기다 왔네요.

입장과 퇴장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계속 있진 못하지만, 애들이 좋아할만한 체험놀이공간입니다.

시간 나실때 방문 추천드립니다 ^^


 
고도를 기다리며 zenith5.tistory.com by 킥스



반응형

댓글